Prosto

'카카오 게임사업부 인재 채용'의 재밌는 우대사항.. 본문

News/IT/과학

'카카오 게임사업부 인재 채용'의 재밌는 우대사항..

Prosto 2012. 10. 9. 00:39

 

여러분 혹시 카톡 게임 인력 공채 나온 것 보셨는지요..?

 

카톡 게임 인력 공채 나온 글의 조건을 보니 놀랍다는 생각이 드는 군요....ㅋㅋ

 

카카오 게임사업부...

모집 부문은...

 * 게임사업팀 게임사업 - 자격 : 인터넷 / 게임 / 통신 관련업계 2년 이상 경력자

 * 게임플랫폼 기획자 - 자격 : 회사경력 1년 이상 유경험자

인 것을 보니, 일단 경력직을 뽑는 것으로 보이는 군요.

 

눈길을 끄는 것이 '우대사항'인데요..

정말로 우대해 줄 것인가는 잘 모르겠네요..ㅋㅋ

우대사항으로는

 * 애니팡 30만점 이상,

 * 아이러브커피 Level 7 이상,

 * 드래곤플라이트 1만점 이상,

 * 로드런너가 무슨 게임인지 안다,

 * MMORPG에 만렙인 게임이 3개 이상 된다,

 * FPS게임에 멀미를 하지 않는다,

  등....

이네요...

 

이런 우대사항을 확인 해 보면, 게임을 좋아하고 많이 해본 사람을 우대한다는 것 같네요.

 (자사 게임 관심도에 관한 점도 있는 듯...)

이런한 우대사항은.. 모집 부문이 아무래도 게임사업팀과 게임플랫폼 기획자이기 때문일까요..

 

카카오 게임사업부 인재 채용과 관련하여 놀라운 우대사항이 눈길을 끌어 포스팅 해 보았습니다.

 

 

관련 기사 :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2100815560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