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sto

디카처럼 스마트폰 쓰기 (카메라 재킷) 본문

News/IT/과학

디카처럼 스마트폰 쓰기 (카메라 재킷)

Prosto 2012. 10. 14. 00:49

 

갤럭시 노트를 전문 카메라처럼 사용할 수 있는 카메라 재킷이 나왔다고 하네요.ㄷㄷ

 

그리고 거기에 전문 카메라 렌즈를 장착해 다양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고 하네요...

 

카메라 렌즈까지 바꿀 수 있다니...

 

얼마나 어느정도 성능을 끌어올릴 수 있을지 정말 궁금하고 기대되네요..

 

이야 이런게 제대로 된다면.. 따로 디카 가지고 다닐 필요도 없을지도 모르겠네요 ㄷㄷ.

 

이 제품은 홍콩 터틀백사에서 갤럭시 노트용으로 개발한 카메라 재킷이라네요.

 

이 제품은 알루미늄 재질로 제작됐으며 삼각대를 이용할 수 있는 나사 장착 부분이 있다네요.

 

그리고 렌즈 장착을 위한 DOF 어댑터만 있으면 캐논 EF렌즈와 니콘F렌즈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있네요 ㄷㄷ.

 

기사에서 말 하기를.. "케이스 장착 부분에는 37mm 나사를 채택해 제품에 포함되어 있는 37mm UV필터, 37mm×2 망원렌즈, 37mm×0.7 와이드렌즈 등 장착이 가능하다. 또 상하는 나사 고정식으로 양 마운드용 스트랩홀 2개를 갖추고 있다. 알루미늄 케이스 무게는 약 170그램 정도다."라고 하네요.

 

끝으로 가격은 1천920홍콩 달러(한화 27만5천원)이라네요...

 

 

 

 

 

 

관련 기사 :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2101311024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