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sto

우산동(하남) 노래방 - 금호노래연습장(청소년) 본문

일상/생활

우산동(하남) 노래방 - 금호노래연습장(청소년)

Prosto 2016.11.07 03:30

광주 하남 메가박스(콜롬버스) 근처에 있는 청소년 노래방입니다.

(여기서 청소년 노래방이란 건전하게 노래를 부르러 가는 노래방을 말합니다.)

가격은 1시간에 6천 원, 30분에 3500원으로 아주 좋은 가격입니다.

(바쁘지 않을 땐 10분 정도 서비스도 주시고요.)

(+ 동전 노래방도 4곡에 1000원입니다.)


이 노래방의 아주 큰 장점은

여타 노래방들에 비해 마이크, 앰프가 잘 되어있다는 점입니다.

소리를 내면 딜레이(지연)이 발생한 후에나 소리가 나온다든지,

소리가 웅웅 울린다든지 하는 문제가 없습니다.

(그래도 저렴한 노래방이니 아주 좋은 제품을 쓰긴 힘들겠지만요.)


일반 노래방 수준에서 상당히 괜찮다고 생각하는 곳입니다.

여기 외에 봉선동에도 있는데 거기는 다음에 갈 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보이시나요.

구 카페베네(현 커피한봉)이 위치하고 있는 곳입니다.

이쪽 앞에서 약속도 많이 잡고 그랬죠.

(정류장에서도 가깝고 보기 좋으니)


이 건물의 2층이 이번에 소개할 노래방입니다.



음 태권도장도 있고.. 카페도있고.. PC방.. 노래방이 있는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건물에 있습니다.

위쪽에 금호 노래 연습장이라고 적혀있는 게 보이시죠?

(청소년~~~ 이라는 이야기도 있고요.)

(여기 노래방 가서 담배피시면 안 됩니다. 금연!)



입구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화장실이 보이고 카운터 바로 뒤에 있는 방, 저 멀리있는 공간이 보이네요.


현재 위치에서 바로 왼쪽에는 음료대, 정수기가 있고

한 발 앞으로 나가 왼쪽을 보면 노래방들이 쭉 줄을 지어있습니다.

(아래 사진)

이렇게 말이죠.

방은 꽤 많은 편이지만

이 근처에 이렇게 운영하는 집에 없어

(개인적으로 이만한 소리를 내주는 곳도 없다고 생각하고..)

학생들이 끝나는 시간 때이거나, 주말에는 잠깐 기다려야 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방은 많고 많으니

카운터 사장님께서 어느정도 기다리셔야겠다

라고 하면 그 정도 기다리고 즐기러 가시면 됩니다!ㅎㅎ



이쪽은 아까 첫 번째 사진에서 더 안쪽으로 들어온 부분입니다.

화장실 왼쪽이죠.

이쪽에 코인 노래방들이 있습니다.

이 코인 노래방도 500원에 2곡, 1000원에 4곡이고,

마이크, 앰프 양호합니다.

(간혹 애들이 많이 떨어트려서.....)


1~2인이서 와서 간단하게 부르기에 가장 좋은 곳입니다.

하지만 여기도 여기 나름대로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립니다.

(새치기는 하지마시고...)


(!? 여기가 기다리는 자리로 만들어두셨...습니다...)

네.. 편하게 다양한 소파에 앉아 기다리시면 될 것 같네요..



그리고 저는 일반 노래방으로 입장!


찍었는데 사진이 뿌옇게...

근데 한 장 뿐이니...

(이런식으로 테이블과 리모컨, 소파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 이제 제대로 보이네요.

이렇게 소파 위엔 그림(방마다 다름)과

엠프 한 쌍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다른 면도 볼까요?

이쪽은 엠프와 에어컨 친구가 함께 있네요.

여름에도 아주 시원하게 노래를 부르며

시원함을 느껴주면 됩니다.

(겨울엔.. 따뜻하더라고요.)



음향기기를 볼까요?

음향기기 몇 방은 다르던데

제가 갔던 2번 방.

이 방은 TJmedia 티제이미디어네요.

다른 방도 TJ이지만 신형 기기였던 것 같네요.


마이크 크기, 음악 크리, 멜로디 크기, 에코 크기 모두 조정 가능합니다.

원하는 스타일을 만들어보세요!ㅎㅎ




자 그럼 들어오고

시간이 들어오면 알려주는 피난안내도 한번 봐주고요.

(혹 피난상황이 일어날지도 모르니 잠깐이락도 봐보세요!)



자, 우측 모서리에 비상벨과 소화기가 위치하고 있는 게 보이실 겁니다.

위급상황 시엔 이걸 잘 이용해야겠죠?

뭐...노래부르고 있는데

화면 아래에서 불길이 올라온다든지...하면 말이죠.


그리고 청소년 노래방이기 때문에(?)

각 방들 옆면이 이렇게 안이 보이는 창문으로 되어있답니다.


그렇죠?

그러니 노래를 열심히 부르다가

가시면 되겠습니다.


노래(반주) 중에는 이렇게 밝은 빛은 꺼지고

어둡게 위에서 빛 뿌려주는 애(미러볼)만 뱅글뱅글 돌고 있습니다...


음.. 모든 노래방 그렇듯 말이죠.


이번에 가서 무려 야생화를 불렀습니다.


옆방에서 듣고 민폐가 되지 않았을지..

근데 부르기 너무 힘드네요ㅋㅋ 박효신님...ㄷㄷ


먼 훗날 너를 데려다 줄

그 봄이 오면 그 날에-

나 피우리라~~~


좋네요 노래.

숨도 정말 좋더라고요.

(부르기가 아닌 듣기가...)




지금까지 하남!우산동! 노래방하면 유명한, 인기있는

 

금호노래연습장

 

음향 시설도 좋고, 가격도 착한 노래방이었습니다.

 

 

위치는 우산동(하남)에 있습니다.

메가박스에서 한 블럭 더 가시면 있습니다.(커피한봉 바로 위)

아래 지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광주 광산구 우산동 1583-1 | 금호노래연습장
도움말 Daum 지도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