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sto

광주 송정역 맛집 - 서울곱창(곱창구이, 국밥) 본문

일상/생활

광주 송정역 맛집 - 서울곱창(곱창구이, 국밥)

Prosto 2017. 6. 27. 04:50

광주 광산구 송정리 송정역 쪽에 위치한 '서울곱창'이라는 국밥, 곱창구이 집입니다.

메뉴가 다양한 건 아니지만 맛집으로 맛있고 담백한 국밥이나 훈제향 가득한 곱창구이가 먹고싶다면 딱일 것 같네요.


백종원의 3대 천왕에도 나왔었죠. 그래서인지 사람들이 굉장히 많이 찾아와 식사 시간 대엔 좀 기다려야 합니다.

(식사시간을 조금만 피해서 가면 더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이쪽이 본점이고, 광산구 우산동에도 같은 서울곱창 식당이 있습니다.

(이쪽은 듣기론 그 본점 아들 분께서 운영하신다고 하네요. 이쪽도 국밥, 구이 모두 맛있습니다.)


광주 광산구 송정리에 위치한 서울곱창은

곱창구이, 새끼보, 암뽕순대, 국밥, 음료수, 주류 등이 있습니다.

메뉴와 가격이 나온 메뉴판은 아래 사진에 나와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보기에 가장 유명하고 많이 찾는 메뉴는 곱창구이와 국밥인 것 같네요.

모두 국내산이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곱창구이에 깊은 향도 배어 있고, 쫀득하니 식감도 좋습니다.

국밥은 담백한 맛이고요.

저희는 식당 뒤편에 컨테이너 같은 곳에서 먹었는데 처음엔 당황스러웠지만

그쪽에 에어컨도 잘 되어있고, 테이블 간 간격도 넓어서 좋았습니다.


그럼, 이제 사진을 통해 보시죠.


가장 먼저 메뉴판입니다.

멀리서 찍은 것 밖에 없어서 조금 화질은 안 좋네요.

일반적으로 곱창구이 하나 시키고 국밥도 시켜서 먹습니다.


저희가 먹었던 곳은 아까 말했듯이 식당 안이 아니라

뒤편에 있는 컨테이너 같은 곳이었습니다.

이 사진 뒤쪽으로 테이블 2개까지 총 4개 테이블이 있고, 에어컨도 있었습니다.


세 명이서

곱창구이 하나랑 국밥 세 개를 시켰습니다.


먼저 나온 거는 곱창구이였습니다.

저렇게 간단한 기본 밑반찬도 있습니다.


맛있게 생기지 않았나요?

곱창도 그렇고 고기들은 향이 배어있으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깐족도 다른 족발보다 더 맛있었던 게 그런점이었으니..


그냥 곱창집에서 구워먹는 것보다 편하고 맛있고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국밥이 나왔는데요.

이렇게 담겨왔습니다.


보이는 것처럼 담백한 맛입니다.

시원한 느낌보다 담백한 느낌이 강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전체 메뉴들입니다.

곱창구이, 국밥은 술 안주로도 정말 좋았고요.

술을 안 드신다면 그냥 음식 만으로도 맛있습니다!

확실히 삼대천왕에 나올만하다고 생각되네요.



지금까지 곱창구이와 국밥이 매력적인


서울곱창


광주에서 가장 맛있다고 생각되는 맛있는 국밥, 곱창구이입니다.



위치는 광주 송정리역에서 조금 떨어져있지만, 도보로 10분 안에는 도착할 것 같네요.

(송정리역과 송정공원역 사이 정도로 봐도 좋겠네요. 국민은행 근처입니다.)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광주광역시 광산구 송정로15번길 7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