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sto

던스 주절주절... 렙업 40부터는.. 본문

Game/던전스트라이커

던스 주절주절... 렙업 40부터는..

Prosto 2012. 9. 8. 00:44

던스(던전스트라이커) 렙업 40부터는 잘 안된다고 생각은 하고 있었지만 정말 느리네요.. ㅠㅠ

물론 플레이 시간도 길지 않았지만... 그래도 엄청 느린건 사실이에요.ㅋㅋ

40까지는 퀘스트를 통해서 빨리 키울 수 있지만 40부터는 별도의 퀘스트가 없는 상황인지라..

그나마 보라템들 맞추려고 열심히 재료 모았는데..

다 맞추고 보니.. 맨날 똑같은 던전 돌기도 지겹고..ㅋㅋ

집 컴퓨터도 그렇게 좋지도 않으니까 파티 플레이하면 조금 끊기기도하고..ㅠㅠ

지금 생각 중인 것이 하나 있어서 공부를 좀 해야하는데...

(근데 공부는 정말 생각만 해야지 해야지 그러는 것 같아요.ㄷㄷ 물론 할 때는 하지만..)

(최소한 던스 2차 CBT 기간 끝나면 공부 시작하려고 합니다! 그와 관련된 포스팅도 할 예정...)

 

....

지금 44에 경험치 꽉 차있는데, 45찍고 퀘스트 깨고나면 뭔가 목표를 상실할 것 같아요..

지금 고민 중인 것이 45찍고 퀘 깨고 (9시부터 11시까지)코어타임만 플레이 할지,

하루 종일 사냥해서 50(현재 던스 만렙) 찍을지...

50찍으면 추첨을 통해서 SSD 128G를 받을 수 있는 점이 있어서 고민이 됩니다.ㅋㅋ

 

오늘은 플레이 하면서..

돈 모아서 워리어 열고, 잠깐 맛만 보고 다시 위자드로 교체해서 사냥했어요.ㅋㅋ

이제 폐광에서 나오는 재료들은 먹을 필요성을 못 느끼겠어요...

더 좋은 옵션을 가진 장비 뽑으려고 먹으러 다닐 수도 있겠지만.. 조금 귀찮아서요..

그런데 폐광을 안가고 다른 곳을 가려고 하면 그렇다 할 사냥터도 없고..

 

다음 CBT 3차(or OBT)때는 컨텐츠가 많이 추가 되겠지만..

이대로 나오기엔 정말 컨텐츠 양이 부족할 것 같네요 ㄷㄷ.

던스가 재밌긴한데, 컨텐츠 양이 못 따라와 주면.. 아무래도 게임을 오랜기간 플레이 하기는 힘들죠..

우리나라 특성상 컨텐츠 소비하는 속도가 정말 빠르니.. 컨텐츠가 정말 많이 필요한 것은 사실인데.

개발 기간이 외국처럼 아주 긴 편도 아니고, 개발 비용을 어마어마하게 투자해 주는 것도 아니니..

새로 나오는 게임들은 대부분 컨텐츠 양이 부족한 상태로 나오죠..

그래서 외면 받게 되는 게임도 많고요..(게임은 정말 대작이고 그래픽도 화려했지만 좀 안타깝게 된 테라라든지.. 퍼블리셔 문제도 있긴하지만..)

무튼 다음 테스트 때는 좀 더 발전된 모습으로 만나보고 싶네요!

 

 

그리고, 오늘 플레이한 스샷은

내일 플레이한 스샷 올릴 때 같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