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sto

상무지구 초밥 - 상무초밥(SANGMU SUSHI) 본문

일상/생활

상무지구 초밥 - 상무초밥(SANGMU SUSHI)

Prosto 2017. 3. 10. 14:40

상무지구 이마트 쪽에 위치한 '상무초밥 생연어 참치'라는 초밥집입니다.

나름 상무지구에서 가격 대비 맛이 괜찮다기에 가보게 됐습니다.

메뉴는 다양하게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점심특선이 가성비는 가장 좋을 거라 생각됩니다.


제가 먹은 메뉴는 '특선초밥 세트'였습니다.

가격은 특선초밥 세트는 14500원이고 일반 모듬초밥 세트는 9500원입니다. 점심특선은 10000원이고요.


상무지구 메가박스 근처에 위치한 상무초밥은

세트 메뉴, 단품, 사시미, 참치, 면류, 튀김, 덮밥, 음료수, 주류, 사케류 등이 있습니다.

(상세메뉴/가격은 아래 사진을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서 먹으며 생각이 들었지만, 장어나 새우는 살도 통통하고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연어 상태도 좋았고요.

원래 점심특선을 생각했었는데, 시간이 지나서 그냥 특선초밥 세트를 시켰는데 점심특선은 더 괜찮았을 것 같네요.



꽤 유명한 집이던데, 조금 아쉽긴 했습니다. 아쉬웠던 게 활어 초밥이 따뜻(?)하더라고요. 신선함과는 거리가 멀게 느껴졌습니다..

(아 참고로 점심이나 저녁 시간에는 사람이 몰려 조금 기다리기도 하는 것 같더군요.)


그럼, 이제 사진을 통해 보시죠.


입구 모습입니다.

인테리어는 꽤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보입니다.

바로 앞쪽에 보이는 곳이 대기석입니다.

(한창 점심/저녁시간 대에는 사람들이 이곳에서 기다리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들어가서 자리 안내를 받고 앉으면

이렇게 각 자리에 기본적인 셋팅이 되어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이 페이지 밖에 못 찍었지만..

세트 메뉴의 경우 구성이 어떻게 되어있는지도 쓰여있습니다.

먹고싶은 초밥이 정해져있다면 세트가 아닌 단품쪽을 생각하시는 것도 좋겠네요.


모듬세트는 활어, 연어, 참치, 새우, 소라, 계란, 유부, 후토마끼로 구성되어있는 것 같고,

특선초밥 세트는 활어, 연어, 참치, 새우, 간장새우, 장어로 구성되어있는 것 같고,

특모듬초밥 세트는 활어, 연어, 참치, 메카토르, 간장새우, 장어로 구성되어있는 것 같네요.


참고로, 점심특선은 초밥(8P) + 메밀 + 튀김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크림카레덮밥이나 지라시 덮밥, 구이, 왕새우튀김 등도 있더군요.


아 참고로 선택초밥은 2PS 이상 주문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고요.

연어초밥 ₩1,800   도미초밥 ₩1,800   장어초밥 ₩2,500   간장새우 ₩1,800

광어초밥 ₩1,800   참치초밥 ₩2,000   새우초밥 ₩1,000   소라초밥 ₩1,000

( 자세한 메뉴(이미지)가 궁금하시면 상무초밥 홈페이지 http://sangmusushi.kr/our-menu-mixed/ 에서 확인하시는 게 좋겠네요. )


그럼 다시 돌아와서..

무슨 차인지는 모르겠지만, 차를 줍니다.

꽤나 분위기는 있네요.


기본 셋팅입니다.

된장국도 꽤 깔끔한 맛으로 괜찮았고,

메밀 소바도 배고픔을 달래기엔 좋았습니다.

기본 반찬들은 나쁘진 않았습니다.

(근데 테이블이 조금 작다는 생각은 드네요.)


각 테이블마다 생화가 있더라고요.

신경쓴 부분이 보입니다.


그리고 시킨 초밥을 기다리며 내부 사진들을 찍었습니다.

안이 보이는 주방에서는 요리사들이 만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1인으로  앉아서 먹기 좋은 자리들도 보이네요.


왼쪽에 초밥 인형이 있네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2인석들이 주로 많습니다.

깔끔하니 손님 접대로 오기엔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긴긴 기다림 끝에 시킨 초밥세트가 나왔습니다.

(찍기 전에 하나를 이미 먹어버림...)


나머지 하나도 활어였던 것 같네요..


장어 초밥, 간장새우 초밥이 살이 통통하니 좋더군요.


연어도 깔끔했습니다.

나머지는 대체로 무난했지만,

활어초밥이 제일 많은데 그 활어초밥이

거의 다 미지근?따뜻?하더라고요.

음.. 돈내고 먹어야하나 싶은...

참치, 연어, 새우는 신선한 맛이었지만..


개인적으로는

다시 간다면 활어 빼고 먹게 단품메뉴들 조합으로 먹고싶네요.


다 먹고나니 후식으로 메실차가 나왔습니다.

잔이 조금 오버지만.. 입은 깔끔하게 정리됐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오고..

포장판매도 한다고 하니 근처이고, 초밥 생각있으시면

한번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장어초밥, 간장새우초밥이 맛있었던 초밥집


상무초밥


활어 초밥이 좀 그랬지만, 대체로 만족스러운 초밥집이었습니다.



위치는 상무지구(운천저수지, 상무 메가박스 근처)에 있습니다.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광주광역시 서구 운천로 25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