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sto

2012 싸이 흠뻑쇼 콘서트 방송! 본문

일상/생활

2012 싸이 흠뻑쇼 콘서트 방송!

Prosto 2012. 9. 5. 00:49

 

싸이! 하면 요즘 강남 스타일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죠!

 

요즘 그 누구도 싸이를 따라 잡을 수 없는 것 같네요. ㅋㅋ

 

 

오늘 100분 토론 결방으로 싸이 흠뻑쇼를 MBC에서 보여주었는데..

이야 보니까 정말 최고네요.

역시 싸이다... 라고 할까요.

공연하는 내내 포스가 장난이 아니네요.

집에서 보고 있는데도 막 즐거워 지는 것 같습니다.

저런 콘서트는 꼭 가봐야겠단 생각이 들더라고요.ㄷㄷ

 

싸이 같은 사람이야 말로 진정한 연예인... 가수...가 아닐지.. 하는 생각이듭니다.

싸이, 김장훈 두 분이서 같이 공연도 하고 그런거 보면, 역시 끼리끼리 인가요..ㅋㅋ

멋집니다!

 

 

 

... 미공개 부분 보니까 대박이네요. ㅋㅋ 웃겨서 죽는 줄 ㅋㅋ 레이디싸싸 ... 비욘세 노래까지... 대단하다.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