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sto

캠퍼스화 (신발) 본문

일상/생활

캠퍼스화 (신발)

Prosto 2011. 5. 16. 21:03

학교 기숙사에 있다가
신발을 사러 나갔습니다~
학교 앞쪽와 가까운 곳에 위치한 Campus에 들어가서 구경을 해봤습니다!

저는 예전부터 쭉~ 캠퍼스화만 사왔기 때문에
이제는 캠퍼스화가 아니면 좀 어색하더라구요..ㅋㅋ

캠퍼스화 괜찮은게 뭐가 있나 이리저리 둘러보니
맘에 드는게 몇 개 있더군요!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던 캠퍼스화 입니다.
색상도 괜찮고 디자인도 있고 무난하게~ 좋더군요!

그리고 파란색 라인 들어간건 어떨지~ 생각해봤죠

그러다가 파란색! 파란 캠퍼스화 괜찮더라구요~
제가 원래 무지 튀는 색상을 그렇게 선호하진 않아서...ㅠㅠ

와~ 마지막 신발
정말 맘에 들더라구요~

색상도 괜찮고
왠지 끈 색도 와인색...ㅋㅋ 맘에 들더라구요!
그래서 이거 신어보려고 달라고 했더니(물론 다른 신도 신어 봤지만..)
이 신발은 짝짝 신발이라네요.
한 쪽 한 쪽이 다른 신..ㅠ_ㅠ
그럼 너무 튈꺼 같아서
그냥 안 꺼내주셔도 괜찮다고 하고
고민 좀 하다가 그냥 나왔죠 ㅠㅠ

광주로 내려가면 다시 사러 가야겠네요~

Comments